개인정보 취급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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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일반정보 :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성별, 휴대폰번호 
②선택정보 :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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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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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원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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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맞춤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에의 활용 
맞춤 서비스 및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게제,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및 참여기회제공,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 3자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만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동의 없이 동 범위를 초과하여 사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기본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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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가 '본 서비스'의 '회원' 자격을 유지하고 있는 동안에는 회사는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계속 보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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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4 웹사이트 방문 기록 : 3개월

5.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및 접수된 서류는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복구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6.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회사의 홈페이지 방문자에게 적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들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 내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1) 쿠키의 사용 목적 
이용자들이 방문한 ‘고고알바’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하여 사용합니다. 
2)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이용자는 쿠키 설정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하거나 모든 쿠키의 허용 또는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쿠키 설치 허용 여부 설정방법(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8.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 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보호대책 
휴대폰번호와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송•수신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이외 시스템적인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보호대책 
회사는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을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주기적으로 담당자들을 교육하고 있으며, 이용자의 개인정보 취급•관리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사내 개인정보보호 관련부서 등을 통해서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lkj@bydream.co.kr) 신고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118.or.kr / 118)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http://www.spo.go.kr / 02-3480-20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10. 고지의 의무 
고지의 의무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일자 최소 7일전부터 고고알바 웹사이트나 고고알바 내 ‘공지사항’ 화면을 통해 공고할 것입니다. 
공고일자: 2014년 6월 1일 
시행일자: 2014년 6월 1일


② 운영자는 신청인의 신청서에 대하여 신의성실의 원칙에 의해 평가하고, 가입허가 여부 를 가능한 한 빠른 시간 안에 신청인에게 전자우편 등으로 통보한다. 가입을 허가한 경우 운영자는 신청인에게 신청시 접수한 전자우편 주소를 통해 신청인이 선정한 ID와 비밀번호를 부여한다. 단, 즉시 자동허가를 제공하는 시스템에서는 그러지 아니한다.
③ 신청인은 운영자가 요청한 경우 자신이 등록한 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편집 및 활용권한을 증명하기 위한 서류(예: 도메인 네임 등록서류 등)를 제출하여야 한다.

제 6 조 (서비스 가입자격)
① 신청인의 신청서 내용 및 사이트가 다음에 관련된 내용일 경우 운영자는 가입승인을 거절할 수 있다. 
신청서의 내용이 다음에 해당되는 경우
가.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나.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다. 신청서 내용을 허위로 게재한 경우.
라. 신청자의 연령이 만 19세 미만인 경우.
마.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신청 요건이 미비한 경우.
사이트의 내용이 다음에 해당되는 경우
가. 범죄적 행위에 결부 및 불법 행위를 조장하는 내용.
나. 운영자 및 제3자의 저작권, 지적 재산권을 침해한 내용.
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라. 다른 가입 및 인터넷 사용자를 비방하여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모독하는 내용.
마.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내용
바. 기타 운영자가 판단하기에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내용.
사이트가 다음에 해당되는 경우
가. 쿠키를 허용하지 않는 경우
나. 동일 네트웍 주소에 속한 사용자 그룹 (학교 전산실 등)의 경우
② 만일 신청이 거절되는 경우, 신청인은 운영자와 상의하여, 내용 조정을 거친 후 재신청 할 수 있다.

제 3 장 당사자의 의무

제 7 조 (운영자의 의무)
① 운영자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가입자의 신상 정보를 본인의 허가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는다. 단,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사기관 또는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기타 공공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 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한다.
② 운영자는 제7조 1항의 목적 범위 내에서, 운영자의 업무와 관련하여 가입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에 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고, 서버를 통하여 가입자의 컴퓨터에 쿠키를 발송할 수 있다.
③ 운영자는 신의 성실의 원칙에 따라 가입자 사이트에서 발생되는 성과를 정확하게 추적하고 이를 가입자 및 광고주에게 보고함으로써 양 당사자간 수수료의 정산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할 의무가 있다.
④ 운영자는 가입자가 원할 경우 별도 계약에 의거 가입자 사이트의 수익증대를 위한 정보제공 및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다.

제 8 조 (가입자(마케터)의 의무)
① 가입자는 운영자가 제공하는 실적 측정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② 가입자는 정당하고 합법적인 방법으로 방문자들에게 광고물을 소개 또는 권유하여야 한다. 허가받지 않은 스팸메일의 발송, 방문자에게 보상이 주어지는 리워드, 타 사이트 게시판에의 광고물 게시, 부당 제작 광고물 활용 등 운영자와 광고주의 명성에 해를 끼칠 수 있는 방법을 사용하지 않아야 한다.
③ 가입자는 서비스 이용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적발시 가입자 자격은 즉시 박탈된다. 
1. 다른 가입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운영자의 사전 허가 없이 제3자에게 공개 또는 배포하는 행위.
3. 운영자 및 제3자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문장,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 범죄와 결부되는 행위.
6. 허가받지 않은 스팸메일, 게시판 등의 활용으로 운영자의 명성에 해를 끼치는 행위.
7.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8. ? 방문자에게 현금, 포인트, 등업 등 보상을 제공하는 리워드 마케팅.
9. 유명인사,및 연예인 등 해당광고에 연관되지 않는 이미지사용.
10. 기타 명백한 부정 행위.
11. 운영자가 별도 공지를 통해 금지하는 행위.
12. 기타 명백한 부정 행위.
13. 운영자가 별도 공지를 통해 금지하는 행위.
④ 가입자는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약관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대여 및 기타 처분할 수 없다.
⑤ 가입자(마케터)는 합법적인 범위내에서 마케팅 활동을 하여야 하며, 불법적인 방법이나 기타 홍보활동으로 인한 모든 피해에 대한 책임은 가입자(마케터)에게 있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

제 9 조 (가입자 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가입자의 의무)
①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가입자에게 있으며 부여된 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가입자에게 있다.
②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것을 알게 된 경우 가입자는 운영자에게 그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제 10 조 (정보의 제공)
운영자는 가입자가 서비스를 이용할 때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다양한 정보를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가입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가입자는 원치 않을 경우 가입신청 메뉴와 가입자 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수신을 거부하도록 설정할 수 있다.
단, 긴급 상황에 대해 신속한 알림이 필요할 경우 수신거부와 관계 없이 전자우편이나 SMS발송 등 개별적인 연락을 취할 수 있다.

제 11 조 (가입자의 게시물)
운영자는 가입자가 운영하는 사이트의 내용이 제6조 ①항 2호에 해당하거나, 운영자가 규정한 게시물 또는 광고물 규격을 지키지 않은 경우에 이의 시정을 명령할 수 있으며 지켜지지 않을 경우 가입 탈퇴를 명할 수 있다.

제 12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① 서비스의 이용은 운영자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정기점검 또는 기술상의 문제 등의 필요로 운영자가 정한 날 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다.
② 운영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③ 운영자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 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다.
④ 운영자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한다.
⑤ 운영자는 가입자가 요청하여 승인된 광고에 대해 광고주의 취소 요청이 있으면 사전에 가입자에게 전자우편 등으로 통지하고 취소할 수 있다.

제 13 조 (방문자 처리)
가입자의 사이트를 통해 접속한 방문자에 대해서는 주문에서부터 대금 결제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 그리고 반품과 애프터서비스, 對방문자 서비스 등 판매와 관련한 모든 서비스는 방문자와 판매자(광고주)의 책임하에 처리하며, 처리 과정으로 인하여 생기는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방문자와 판매자에게 있다.

제 14 조 (제휴실적 측정)
가입자의 사이트에서 클릭하여 발생하는 모든 실적집계는 운영중인 서비스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실적을 기준으로 한다.

제 15 조 (마케터 수수료 지급방법)
① 수수료 지급은 운영자의 사이트를 통하여 전산처리된 실적과 그에 따른 수수료 금액에 근거하여 매주 목요일 까지 가입자의 송금신청으로 이루어진다.
② 수수료 지급은 7일 단위를 원칙으로 하며, 매주 목요일까지 신청받은건을 다음날 금요일날 일괄 지급한다.
③ 지급되는 수수료는 신청한 금액에서 3.3%의 세금을 제외한 금액을 지급한다.
④ 수수료는 현금으로 지급함을 원칙으로 하며 가입자가 원할 경우 수수료를 현금이외의 유가증권(상품권 등) 및 운영자가 제공하는 마일리지 포인트로 지급할 수 있다. 수수료 지급에 따른 제세공과금이나 송금료, 우송료 등은 가입자 부담으로 한다.
⑤ 수수료를 지급하는 날이 휴무일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날 지급한다.
⑥ 수수료 지급에 대한 세금계산서(기업)나 원천징수 서류(개인)는 지급 전날까지 운영자에게 실물이 도착해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해당월 수수료 지급을 거절할 수 있다.
⑦ 가입자가 통보한 잘못된 은행정보로 인하여 적립금 지급을 받지 못하는 경우 귀책사유는 가입자 본인에게 있으며 운영자는 이를 보상하지 아니한다.
⑧ 제4조 ⑨항에 따른 매출당 지불방식 경우 방문자가 반품등의 신청이 있을때 수수료가 지불되기 이전에는 그 수수료 지급은 보류가 되고 방문자가 매입 취소가 확인되는 경우 그 수수료는 취소된다. 그 수수료가 기 지급된 경우에는 가입자의 수수료에서 상계하여 차감하고, 상계하여 차감하여도 적립금이 부족시에는 그 부족 적립금을 운영자에게 즉시 현금으로 지급하여야 한다.
⑨마케터 적립 수익금은 연 이월 되지 않으며, 매년 1월1일에 초기화 된다.
제 16 조 (약관 해지시 수수료 지급방법)
① 본 약관이 해지된 경우에는 해지된 날까지 수수료가 5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지급하고 그 미만은 소멸된다.
② 제 18 조 3항과 4항에 의해 약관이 해지된 경우에는 수수료를 지급하지 아니할 수 있다.

제 17 조 (로고 표시) 
운영자는 로고를 이용하여 가입자의 사이트에 운영자와의 제휴관계를 나타낼 수 있으며, 가입자는 이 로고를 자신의 사이트에 표시할 수 있다.
제 5 장 약관해지 및 이용제한

제 18 조 (약관 해지 및 이용제한)
① 가입자가 본 약관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서비스상의 회원탈퇴를 진행하거나 운영자에게 전자 우편 등으로 해지신청 을 해야 한다. 운영자는 도착한 전자우편 등의 내용을 확인하고 계약해지를 허가하는 내용의 전자우편 등을 가입자에게 발송해야 한다.
② 광고를 의뢰한 광고주 또는 광고주와 운영자간의 사정에 의하여 특정광고물을 더 이상 게시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운영자는 공지사항 등으로 가입자에게 해당 광고에 대한 게시중지 예고를 최소 3일전에 통보하여야 하며 그 광고물로 인한 수수료 적립은 게시중시 예고일부터 중단되는 것으로 한다.
③ 가입자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화면에 1년동안 1번 이상 로그인을 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을 사용하지 않겠다는 것으로 판단하여 본 약관을 해지할 수 있다.
④ 가입자가 제 6 조 서비스 가입자격 제 1항 및 2항과 제 8조 가입자의 의무 제 3항에 해당하는 경우, 제 5조 서비스의 가입절차를 완료한 경우에도 불구하고 운영자는 가입자와의 약관을 해지할 수 있다.
⑤ 불량마케팅의 해당되는 경우 운영팀의정책에따라 수익금은 몰수되며 통보없이 탈퇴됨에 동의한다.
⑥타업체 유사문서 공격및타상호 사용 시 아이디 삭제는 물론,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시 그문제는 해당회원이 법적인 문제를 책임지며 우노미디어((주)드림인사이트)는 어떤 책임도 지지않는다.
⑦ 본사의 위배되는 홍보방법(공지사항확인)이 확인되어 제지할시 즉각 처리할 의무가있다.
제 6 장 기타

제 19 조 (손해배상)
① 운영자는 가입자의 실적이 없는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② 가입자는 운영자의 정상적인 영업활동을 방해하거나 약관을 위반하여 발생한 운영자의 모든 물질적, 금전적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며,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운영자는 책임지지 않는다.

제 20 조 (상계)
① 가입자가 기한의 도래, 기한전 변제의무로 운영자에 대한 채무를 이행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그 채무와 가입자가 운영자에게서 지급 받아야할 채권을 그 채권의 기한도래 여부에도 불구하고, 운영자는 전자우편 등에 의한 통지에 의하여 상계할 수 있다.
② ①항에 의한 상계를 하는 경우 이자등과 지연배상금의 계산 기간은 운영자가 상계를 위한 계산을 하는 날까지 하기로 한다.

제 21 조 (신고사항과 그 변경 등)
① 가입자는 거래에 필요한 명칭•상호•대표자•주소 등을 사이트상에 운영자가 정한 양식에 정확히 기입하여야 한다.
② ①항에 의한 신고사항에 변경이 있는 때 가입자는 즉시 사이트상에 운영자가 정한 양식에 변경 신고하여야 하며, 신고가 있기 전에는 변경없는 것으로 처리하여도 이의 없기로 하며, 변경없는 것으로 처리함으로써 생긴 손해는 가입자가 부담하고 운영자에 대한 아무런 청구도 아니하기로 한다.

제 22 조 (통지의 효력)
① 가입자가 신고한 최종 주소(전자우편 또는 우편물 수취 가능한 주소)로 전자우편 등으로 발송한 경우에는 보통의 우송기간이 경과한 때에 도달한 것으로 추정한다.
② 전자우편의 도착여부는 수취인이 항상 확인해야 하며, 발송인은 전자우편을 발송한 것으로 전자우편 발송에 관한 모든 사무는 종결된다.

제 23 조 (면책조항)
① 운영자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② 운영자는 가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③ 운영자는 가입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④ 운영자는 가입자 및 광고주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⑤ 운영자는 가입자에게 일정금액 이상의 수수료 수입을 보증하지 않는다.
⑥ 운영자는 가입자 또는 방문자의 불법행위, 부당한 행위 기타 행위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는다.
⑦ 운영자는 가입자(마케터)의 마케팅 활동에 관여하지 않으며, 가입자(마케터)가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불법적인 방법이나 기타 홍보활동으로 인한 모든 피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에 대한 책임은 가입자(마케터)에게 있다.

제 24 조 (관할)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운영자와 가입자는 최대한 협의하여 해결토록 노력하며, 소송이 제기될 시 관할법원은 운영자의 주소지 관할로 한다.